유통업계 "가정의 달을 잡아라"
유통업계 "가정의 달을 잡아라"
  • 안정환 기자
  • 승인 2010.04.27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지역 이벤트 풍성… 고객 끌기 나서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

꼭 챙겨야 할 각종 기념일이 잇따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청주지역 유통업체들이 풍성한 행사로 고객 끌기에 나섰다.

◇ 롯데영플자라 청주점

가정의 달을 기념해 '롯데영플라자와 롯데월드가 함께하는 행복만들기' 행사를 준비했다.

1일 오후 3시부터 성안길 철당간 광장에서 열리는 이날 행사에는 롯데월드 공연팀이 어드밴처 뮤지믹스 밴드공연, 캐릭터 밴드쇼, 캐릭터 인형 퍼포먼스 등 흥겨운 공연을 펼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5층 이벤트홀에서 아동·유아복(블루독, 알·로봇, 밍크뮤, 블루독 베이비) 봄·여름 상품전을 열고, 캐릭터 쿠키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일부터 5일까지 캐릭터 커리어 매장과 아동·유아복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를 증정하고, 롯데카드·롯데멤버스 결제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 흥업백화점

경품행사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6층 아동의류 매장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 내방 고객들에게 사탕을 증정하며, 삐에로 마술풍선 공연과 즉석사진 촬영 행사로 어린이 고객을 맞는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겨냥해 1층 잡화매장에 와이셔츠, 향수, 지갑·벨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 특설매장을 준비한다.

또 구매 고객들에게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에어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비씨카드 결제시 무이자 행사와 함께 10만원이상 구매시 다양한 생활필수품을 사은품으로 준다.

◇ 농협충북유통

29일부터 9일까지 가족사랑 대축제를 연다.

5일 오전 페이스페인팅, 봉제필통 나눠주기, 캐릭터인형과 사진촬영, 풍선나눠주기 등의 이벤트에 이어 오후 2시부터 15팀이 참여하는 가족노래 자랑과 B-boy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같은 날 오전 10시30분부터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초록문화제 제3회 그림그리기 대회가 진행된다.

◇ 라마다플라자 청주호텔

지역 유일의 특1급 호텔인 라마다플라자 청주호텔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인 5일 호텔 전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어린이날 기념 선물과 풍선을 증정하고, 캐릭터 인형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할인 이벤트로 어버이날인 8일 60세 이상 부모님 또는 동반 고객, 스승의 날인 15일 선생님 또는 선생님 동반 고객이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할 경우 식사금액을 20% 할인해 준다.

또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레스토랑(카페 라마다, 일식당, 중식당, 스카이라운지)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숙박권, 식사권,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