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구단위 요금제 나왔다
KT, 가구단위 요금제 나왔다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0.04.22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OOKSet 퉁' 출시… 유선전화 무제한 제공
KT는 새로운 개념의 가구단위 통합요금제 'QOOK Set 퉁'을 출시했다.

'QOOK Set 퉁'은 가구단위통합요금제로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유선전화+TV를 묶어서 4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은 최대속도인 100Mbps까지 제공되며, 유선전화 통화가 무제한 제공된다.

유선전화에서 타사 이동전화로 거는 통화에 대해서만 월 100분까지만 무료라는 제한이 있지만, 평균 집에서 사용하는 이동전화 통화량이 월 50분인 점을 감안한다면 사실상 완전무제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 TV는 하이브리드 셋톱박스를 통해 쿡TV와 스카이라이프 HD 방송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어 기존 케이블TV 보다 차별화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KT는 또 유무선 결합가입자와 쿡앤쇼 가입자가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가족 무제한 프로모션'과 '쿡앤쇼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 무제한 프로모션은 유무선 결합가입자가 통화료 부담 없이 가족간 통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SHOW 무료 250', 'i-슬림'같은 음성 무료 통화가 포함된 정액형 요금제나 청소년용 알 요금제 가입 고객도 무료통화 및 알 차감 없이 가족간 무료 통화를 이용할 수 있어 무료통화 혜택이 늘어났다.

'쿡앤쇼 더블할인 페스티벌'은 쿡앤쇼(FMC) 신규 가입자가 쇼킹스폰서 i요금제를 가입하면 이동전화 기본료를 월 2500원 할인하고, 집전화와 함께 이용시는 KT 인터넷전화(070번호) 가입자간 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