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낮으면 매출 오른다?
칼로리 낮으면 매출 오른다?
  • 충청타임즈
  • 승인 2010.03.25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저칼로리상품 인기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저칼로리 상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는 지난 18일부터 칼로리를 낮추고 맛과 풍미는 살린 'Body Smile Projet' 빵 3종이 출시 일주일만에 4만개 이상이 판매됐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롯데브랑제리와 공동개발, 맛있게 먹으면서 칼로리도 낮춘 식이섬유가 함유된 빵이다.

빵에 사용되는 칼로리를 낮춘 생지를 개발해 70g기준 일반 빵 대비 50kcal이상 칼로리를 낮췄다. 일반 단팥빵(70g기준)이 250kca인데 반해 이번 'Body Smile Projet' 빵은 내용물이 첨가된 크림빵, 조리빵이면서도 200kcal내외이다.

이 밖에 칼로리를 낮춘 상품 매출도 올해 들어 지난해 동기간 대비 26.5%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프링글즈 라이트 20.8%, 코카콜라 제로칼로리 28.4%, 컵누들 컵라면 32.8%, 칼로리바란스 3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