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기적의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개설
청주기적의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개설
  • 연숙자 기자
  • 승인 2009.12.17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기적의도서관(관장 정창순)에서는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유아에서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 행사는 '옛이야기, 그 고전속으로'라는 제목으로 고전문학과 옛 전래동화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청주기적의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12월 말부터 오는 1월까지 진행된다.

전래동화부터 옛 고전문학까지 아동의 연령에 맞춰 단계별 독서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또 과학 도서를 읽고 다양한 독후 활동을 하는 어린이 과학 독서회, 종이접기로 전래동화 표현하기 등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이외에도 방학 동안 한 권의 책을 다양하고 통합적 방법으로 탐구하는 one book one vacation 프로그램과 옛이야기를 지도로 찾아보는 지식지도만들기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겨울방학 특별행사로 1월 한 달 동안은 '독서통장에 책 저금하기' 방학독서진흥프로그램도 열린다.

이 프로그램은 신청한 어린이에게 청주기적의도서관은 독서통장을 주고 읽은 책의 정보를 기입하게 한 후 방학 말기에 책 저축상 등을 시상해 책과 도서관을 가까이 하도록 지도한다.

오는 20일부터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방문접수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상세한 설명은 청주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http://www.cjmiracleli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