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그린홈 실현 앞장
LG하우시스,그린홈 실현 앞장
  • 남경훈 기자
  • 승인 2009.11.11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달까지 전국서 '창호 무료 점검 캠페인' 전개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기업인 LG하우시스가 창호업계 최초로 수도권 및 전국 주요 도시 대상의 '창호 무료 점검캠페인'을 전개, 그린홈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LG하우시스의 녹색기술을 바탕으로 창호를 통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바람유입, 개폐불량, 결로 등의 문제점을 사전에 점검해 줌으로써 집 안의 에너지 누수를 막기 위해 실시된다.

이와 함께, 노후된 창호의 상태를 점검·관리해 주고 , 창호 정보 및 인테리어 상담을 제공하는 한편, 지인(Z:IN)창호로 창호 교체 시 하루 만에 시공해 주는 등 다양한 서비스 활동을 펼치고 있다.

LG하우시스 창호재 이성호 부장은 "창호의 경우 노후된 실링이나 기타 부자재의 교체 등의 응급조치를 통해 새는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점검에 참여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인증되지 않은 시공업체에 의한 폐해로 집 안의 열손실이 크기 때문에, 에너지 세이빙을 위해 인증업체를 통한 창호 시공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LG하우시스는 지난 5월부터 '창호 무료 점검캠페인'을 서울, 부산, 대전, 전주, 순천, 포항 등 수도권과 전국 주요도시를 대상으로 전개했으며, 12월까지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