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내 주말 경기 이모저모
충북도내 주말 경기 이모저모
  • 손근선 기자
  • 승인 2009.07.19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전 남유도대표 선정

올 10월 대전광역시에서 개최될 제90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할 남고부 유도대표 최종선발전이 17일 청주유도회관에서 개최돼 체급별 우승자가 가려졌다.

체급별 우승자는 -55kg급 나푸름(충북체고), -60kg급 최민세(청석고), -66kg급 최종현(충북체고), -73kg급 임진성(충북체고), -81kg급 서동주(충북체고), -90kg급 이준희(충북체고), -100kg급 양다솜(청석고), +100kg급과 무제한급 조구함(청석고) 등 충북체고가 5체급, 청석고가 4체급이 선발됐다.

청주직지FC 충북대표

올 10월 대전광역시에서 개최되는 제90회 전국체육대회의 남자일반부 축구대표팀이 확정됐다.

18일 보은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 최종선발전서 충북도내 유일의 K3팀인 청주직지FC팀이 진천현대모비스를 맞아 전반에 두 골을 넣으며 2대1로 승리를 거둬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체전 대표팀으로 선발됐다.

생활체육회로 이름 변경

충북도생활체육협의회가 충북도생활체육회로 명칭이 변경됐다.

충북도생활체육협의회는 국민생활체육협의회가 국민생활체육회로 명칭이 변경됨에 따라 충북도생활체육협의회 명칭도 '충북생활체육회'로 바뀌게 됐다.

충북생활체육협의회는 지난 17일 이사회, 총회를 개최해 최종적으로 명칭을 변경했다. 산하 종목별연합회 명칭은 기존명칭을 그대로 사용한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신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과 충북탁구연합회장, 충북배구연합회장을 이사로 승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