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대입 수시준비 e-세상서 미리미리
2010 대입 수시준비 e-세상서 미리미리
  • 김금란 기자
  • 승인 2009.07.0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교육업체 여름방학 맞이 특강 봇물
오는 9월초부터 2010 대입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된다. 수시는 수능보다 논술위주 전형, 적성검사 전형, 특별 전형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을 선발한다. 방학기간 수험생은 자신이 어떤 전형에 비교우위가 있는지 유리한 전형을 찾는게 중요하다. 온라인교육업체가 발빠르게 이런 수험생을 위해 학교별 전형서비스는 물론 과목별 특강 프로그램 서비스를 마련했다.

◇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방학기간 수시를 대비하려는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0 대입합격, 수시가 기회다'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2010 수시모집 전형과 특징 등 상세한 정보와 수시에서 가장 중요한 논술과 면접에 대한 대학별 맞춤 특강을 한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대학별로 2010 수시 모집 주요특징과 합격전략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논술, 적성검사, 외국어 성적 등 자신에게 맞는 수시 전형을 찾아 대비할 수 있다. 또 입학사정관제 전형의 심층면접 공략법에 대해서도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주요 소재대학 논술 기출문제 강의·첨삭 서비스와 08~09년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해설강의와 첨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스카이에듀(www.skyedu.com/)

인기강사 9인의 전강좌로 구성된 '레전드 프리패스'를 오픈했다. 이번 프리패스는 영역별 인기강사의 커리큘럼 모두를 수강할 수 있어 여름방학 집중학습은 물론 개념강좌부터 심화강좌에 이르기까지 수강해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또 수험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94%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수능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 이투스(www.etoos.com)

350개의 강좌를 제공하는'여름방학 대특강 1차'를 오픈했다. 이번 특강은 6월 모의평가 결과를 통해 본인의 약점을 분석하고 개념정리, 문제풀이, 심화학습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방학을 위한 커리큘럼, 약점보완 무료 특강, 입시전략백서 등 '원스톱 솔루션'을 구성했다. 여름방학 특강 구매 시 수강기간 연장, 2차 특강 강좌 할인권의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7일 여름방학 대특강 2차를 오픈할 예정이다.

◇ 비상에듀(www.visangedu.com)

수험생을 위해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했다. 수험생을 위한 수능 강좌는 꼼꼼한 내용 정리를 중심으로 한 기본 개념완성 강좌와 심화 개념완성 강좌, 실전대비 문제풀이 강좌로 구성돼 있다. 상위권 학생을 위한 단기핵심개념 강좌, 약점 집중 체크 강좌 등도 마련했다. 수능 내신 기초를 다지고자 하는 고 1·2를 대상으로 3일부터 방학특강을 실시한다. 수능 기초 강좌와 진로 선택 가이드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프리미엄 클래스' 강좌와 여름방학 동안 내신 및 수능 기초강좌를 마음껏 수강할 수 있는 '여름방학 프리패스' 강좌로 꾸려져 있다. 여름방학 특강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수능 아우라 핵심 요약 특별판인 '비상구'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