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부추기는 '고개숙인 남자들'
이혼 부추기는 '고개숙인 남자들'
  • 충청타임즈
  • 승인 2009.05.17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혼사유 1위는 '성(性)적 차이(?)' 해결책은
5월은 가정의 달인만큼 입양의 날, 부부의 날 등 가족을 생각하는 날이 많다.

부부의 날은 오는 21일인데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궈가자'는 취지로 지난 2007년 법정기념일로 제정됐다.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부부의 날이 무색할 정도로 최근 부부들의 이혼소송은 줄지 않고 있다.

2008년 통계청 발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이혼건수는 11만6500건으로 1970년대에 비해 10배나 증가된 수치다.

주된 이혼사유로 성격차이를 들 수 있는데 전체 사유중 1위(47.8%)로 절반에 육박했다.

최근에는 이런 성격차이가 '성(性)적차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니 잠자리에서의 부부관계가 어느 정도 중요한지 알 수 있다.

부부간의 성적차이를 유발하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남성의 성적인 콤플렉스를 빼놓을 수 없다.

발기부전이나 조루증, 왜소음경콤플렉스 등 부부관계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남성의 콤플렉스는 충분히 개선이 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특성상 대개 감추고 쉬쉬하게 된다.

남성의 콤플렉스들은 왜소한 음경 때문에 떨어진 자신감에 발기가 잘 되지 않는다거나 성적인 만족감이 떨어지고, 사정을 너무 빨리하는 경우를 가장 많이 볼 수 있다.

이같은 경우라면 성기확대 수술이나 조루치료를 통해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용기 있는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남성의 성적 콤플렉스를 '한번에'… 3M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술'=남성들은 최근 '3M 최소절개 복합 음경 귀두확대 수술'을 통해 자신감을 찾고 있다.

'3M 최소절개 복합 음경 귀두확대수술'은 기존의 음경확대수술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들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수술의 효과 및 안전성이나 수술 후의 여러과정들을 체계화시켜 의학적으로 검증과정을 거친 것으로 일반적인 성기확대수술 등보다는 의료적인 업그레이드 과정을 거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증상에 따라 조루증 개선, 발기력 치료, 정관수술, 만곡증 교정 등을 복합적으로 치료하게 되는 시술이다.

평상시 크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성관계시 만족도가 떨어지고 자신감에서 문제점을 발견할 경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대안으로 많이 시술되고 있다.

음경확대술 직후부터 보행이나 운전 등 일상생활이 모두 가능하고 수술한 티가 나지 않아 자연스러운 모습의 연출이 가능해 자신감 회복의 빠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처럼 부부관계에 위기가 찾아왔을 때에는 무턱대고 숨기지 말고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며 지혜롭게 극복해 나가는 것이 부부금실을 회복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