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한방'으로 끝낸다
성형수술 '한방'으로 끝낸다
  • 충청타임즈
  • 승인 2009.05.10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으로 흉터 없이 시술… 연예인 중심으로 확산
유명 연예인들을 중심으로 침으로 시술하는 '한방성형'이 입소문을 타면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10일 한방성형 전문 린바디 네트워크에 따르면 한방성형의 특성상 성형미인으로 오해받을 염려와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없어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는 점 등이 반영된 결과로 분석된다고 밝혔다.

영화배우 K씨는 얼굴피부의 탄력을 높이기 위해 한방성형 시술을 받고 있다. 보톡스를 생각해 봤지만 얼굴표정이 부자연스러울 것을 우려해 망설이는 도중에 한방성형을 선택한 것이다.

또한 5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멤버 O양, 사극전문배우 탤런트L씨, 유명패션 디자이너 H씨 등 많은 연예인들 또한 한방성형을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가슴이 작아 고민하던 신인 탤런트 L양 또한 소속사의 수술권유에 저항하다가 부모님의 추천으로 가슴에 성형 침을 맞고 고민을 해결했다.

L양은 "반신반의하는 심정으로 시술을 받는 과정에서 서너 차례 시술 후 가슴이 커지는 것을 체험했다"며 "칼도 대지 않고 시술하기 때문에 흉터도 없고 부작용도 없어 만족한다"고 밝혔다.

또 L양은 "보형물을 삽입한 것도 아니어서 떳떳하지만 똑같이 '성형'이라는 잣대로 평가할까봐 걱정 된다"며 "하루 빨리 한방성형이 대중화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같은 한방성형은 칼을 대지 않는 자연치료를 표방한다. 그렇다면 정말로 침으로 주름을 펴고 유방이 확대되는 것일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