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농협, 친절서비스 '전국 최고'
충북농협, 친절서비스 '전국 최고'
  • 남경훈 기자
  • 승인 2008.10.07 2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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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역전지점 등 42개지점 우수사무소 선정
농협중앙회의 제6차 친절서비스 평가에서 충북농협이 전국 16개 시·도 지역본부 가운데 최우수로 선정됐다.

6일 농협충북지역본부는 농협중앙회가 외부 전문컨설턴트에 의뢰해 지난 8월26일부터 9월26일까지 전국 영업점과 사무소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6차 친절서비스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충북농협은 이번 평가에서 고객맞이 준비, 서비스 기본매너, 서비스 마케팅, 책임자 및 전화 응대 서비스, 시설관리 등 대고객 서비스 6개 부문 16개 항목 모든 부문에 걸쳐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이번 평가에서 도내 47개 중앙회 영업점 중 89.4%인 42개 사무소가 우수사무소(90점 이상)로 선정됐다.

특히 제천역전지점을 비롯해 8개 사무소가 100점 만점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충북농협은 매일 아침 모든 직원이 참여하는 맵씨창구 개점식을 운영하고 있는데다 우수영업점 견학, 내 고객 바로 알기 운동, 사무소 단위 자가진단 등을 통해 이미지 제고를 위한 서비스마케팅혁신운동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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