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테크 등 3곳 우수中企 선정
S.H테크 등 3곳 우수中企 선정
  • 남경훈 기자
  • 승인 2008.06.19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범여성기업인상- 탑애드컴
심황용대표 신순애대표 안재민대표
유망창업- 이큐브테크놀로지

S.H테크(주) 등 3개 업체가 충북지방중소기업청(청장 유지석)이 선정하는 2008년도 2/4분기 '우수중소기업'으로 지정돼 18일 표창을 받았다.

S.H테크(주)(대표 심황용)는 경영, 기술, 사회·경제 기여도 등 전반에 걸쳐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우수중소기업인상'에, 탑애드컴(대표 신순애)은 여성기업 발전과 기업경영에 모범이 되는 '모범여성기업인상'에, (주)이큐브테크놀로지(대표 안재민)는 신기술 창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성장가능성이 높은 '유망창업기업인상'에 각각 선정됐다.

S.H테크 심황용 대표이사는 LG산전(주) 등 전자부품 관련 업종에서 10여년간 근무해온 전문가로서 업무전반에 걸친 전문적 지식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88년에 회사를 설립해 OA기기 및 자동차용 Shaft, 각종 PIN 및 절삭품, 전력 계량기 ASS'Y를 제조하고 있다.

탑애드컴의 신순애 대표는 대학에서 전공한 산업디자인을 바탕으로 1992년 산업디자인전문회사를 창업, 전국 유명 조각가, 대학교수, 조형물 제작업자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지방의 유명 조형물을 디자인부터 제조까지 하는 여성기업인으로 지난 2000년 충북의 상징캐릭터 '고드미, 바르미'와 '음성 감곡 미백복숭아 조형물'을 제작했다.

(주)이큐브테크놀로지 안재민 대표이사는 상용 방송위성 및 통신 위성의 서비스 신호를 육상과 해상 이동체인 선박, 자동차 등에서 방송 및 통신 신호를 수행할 수 있는 고기능성 위성 추적 안테나 시스템을 개발해 충북대 산학연공동기술개발원에서 (주)이큐브테크놀로지를 창업, 중기청 기술혁신개발사업에 참여해 연구개발하고 동제품 관련 2건의 특허를 출원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