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공사 충북본부 CS경영교육
농촌공사 충북본부 CS경영교육
  • 문종극 기자
  • 승인 2008.05.20 0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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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농촌공사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이병호)는 19일 대회의실에서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마인드 함양을 위한 CS 경영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CS 전문강사로 나선 KT충북본부 이은정씨는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응대, 전화응대 등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은 부단한 연습을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농촌공사는 오는 30일까지 지사순회 교육을 실시한 후 하반기에 한차례 더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농촌공사 하성래 고객지원팀장은 "이번 교육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고객지향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고객에 대한 인식 전환으로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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