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문세, 청주서 동창회 갖는다
가수 이문세, 청주서 동창회 갖는다
  • 연숙자 기자
  • 승인 2008.03.10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문세가 새로운 공연브랜드인 '이문세 동창회(同唱會)'를 선보인다.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중인 이문세씨는 청주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청주공연을 3차례 펼친다.

'이문세 동창회(同唱會)- 함께 부르는 음악회'는 UCC를 통한 관객과의 교감을 위해 다양한 관객참여의 창을 마련하고 있다.

그 중 '이문세 BEST 20'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열고, 관객들이 공연에서 듣고 싶은 곡들을 직접 선곡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그래서 이문세의 음악을 즐기며 듣고 자란 이른바 '이문세 세대'라면 누구든 함께 할 수 있는 동창회 무대로 관객들이 함께 노래하며 공감할 수 있는 무대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공연장에서는 비주얼 영상이 음악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고,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새로운 형태의 콘서트로 구성해 음악과 노래만이 아닌 그 이상의 것들로 기획해 콘서트를 갖는다.

이와 함께 이문세씨는 그동안 공연문화에서 소외 받았던 중·소규모의 도시를 집중적으로 찾아갈 예정으로 약 35개에 달하는 지방을 찾아가며 100여회가 넘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색 포스터는 촬영에서부터 많은 스타들이 참여해 이슈를 모았는데, 모두 7종의 포스터를 찍어 공연의 고정관념을 깨기도 했다.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8시, 15일 오후 7시, 16일 오후 3시에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