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필코 우승” 팀마다 기세등등
“기필코 우승” 팀마다 기세등등
  • 하성진 기자
  • 승인 2023.11.12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타임즈 주최 고3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조추첨
지난 10일 충북사회복지서비스원에서 한 선수가 제17회 고3 학교스포츠클럽(축구·농구)대회 조추첨을 하고 있다.
지난 10일 충북사회복지서비스원에서 선수가 제17회 고3 학교스포츠클럽(축구·농구)대회 조추첨을 하고 있다.

 

제17회 고3 학교스포츠클럽(축구·농구)대회가 조 추첨을 시작으로 오는 20일부터 11일간의 열전에 돌입한다.

충청타임즈와 충북도교육청이 주최하고 충북축구·농구협회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탈선 방지를 위해 2007년부터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 조 추첨식은 지난 10일 충북사회복지서비스원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 참가하는 각 학교 대표선수들과 인솔교사 30여명이 참석해 축구와 농구 예선 조 추첨을 했다.

축구 20개팀과 농구 9개팀 등 2종목에 4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이번 대회 조별예선은 권역별로 치러진다.

축구는 청주 용정축구공원에서, 농구는 청주신흥고 체육관에서 예선 레이스에 돌입한다.

예선전은 전 경기 시·군별 리그전으로 치러지며 본선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팀을 가린다.

고3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지만 현재 대한 축구·농구협회에 등록된 엘리트 선수는 제외된다.

종목별 우승팀에게는 우승기와 트로피, 상장, 상금이 수여된다. 준우승팀과 공동 3위 팀은 트로피와 상장, 상금을, 최우수 선수상 수상자에게도 트로피와 상장, 부상이 주어진다.

결승과 시상은 오는 30일 청주 신흥고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경기 일정과 진행 상황, 결과는 충청타임즈 홈페이지(http://www.cctimes.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충청타임즈 경영국(043-279-5122)으로 하면 된다.

경기 도중 다치는 선수를 위해 응급차가 대회장에 배치된다.

지난해 축구는 청주공고, 농구는 오송고가 우승했다.



/하성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