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이웃 겨울나기 각계각층 온정
소외이웃 겨울나기 각계각층 온정
  • 심영선 기자
  • 승인 2023.10.2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2024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충청타임즈-(사)징검다리-CJB청주방송 공동 주최
괴산군 모금행사 성료
23일 괴산읍 여성회관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모금행사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괴산군 제공
23일 괴산읍 여성회관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모금행사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괴산군 제공

 

충청타임즈·(사)징검다리·cjb 청주방송이 공동 전개하는`충북 2023~2024 사랑의 연탄나눔 괴산 순회 모금 행사'가 23일 괴산읍 여성회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모금 행사엔 송인헌 군수와 신송규 군의회 의장, 의원 김춘수 문화원장, 이한배 사회단체협의회장 등 관내 기관단체와 주민들이 대거 동참해 이웃사랑을 전하며 뜨거운 열기를 토했다.

특히 관내 초등학교 재학생들도 교사와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에 참가해 고사리 손으로 모금함에 성금을 기탁하며 나눔의 소중함을 되새겨 의미를 더했다.

또 각계각층의 주민들도 함께 동참했다.

대부분 주민들은 모금함에 성금을 기탁하고 관내 11개 읍·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태며 온기가 깃든 사랑을 전달했다.

송인헌 군수는 이 자리에서 군이 현재와 앞으로 추진하는 복지정책 방향을 직접 설명하고 성금 모금에 동참한 주민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했다.

송 군수는 “매년 실시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모금 행사는 우리 이웃들에게 뜨거운 열기와 온정을 함께 전달하며 사기를 높여주고 있다”며 “군민이 행복하고 안전한 복지 정책을 집중 추진 하겠다”고 강조했다.

/괴산 심영선기자

sys5335@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