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희망' 전달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희망' 전달
  • 이준희 기자
  • 승인 2023.10.1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2024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충청타임즈-(사)징검다리-CJB청주방송 공동 주최
제천시 모금행사 성료
지난 13일 제천시민회관 광장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모금행사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잇다. /진천군 제공
지난 13일 제천시민회관 광장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모금행사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잇다. /진천군 제공

 

충청타임즈와 CJB청주방송이 공동 진행하는 2023사랑의연탄나눔 순회모금행사가 지난 13일 제천시민회관 광장에서 열렸다.

이날 모금에는 김창규 제천시장과 이정임 제천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제천의용소방대 함한식 대장, 제천수상구조대 김성태 대장, 서울병원 관계자, 명지병원 부이사장, 관내 기업체 관계자, 봉양농협 김성주 조합장 및 관내 농협 조합장 등 많은 시민이 방문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특히 제천아코디언 동호회에서 식전행사로 아름다운 음률의 공연을 진행했다.

김창규 시장은 직접 참석해 “비록 작은 보탬이지만 주민들의 따뜻한 손길로 모금된 기부금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달되길 바라고 제천시도 소외된 계층을 위해 꼼꼼한 복지정책을 펼쳐나가겠다”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은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과 난방유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사)징검다리는 매년 충북 시군 순회모금 행사를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연탄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올해 모금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다.

/제천 이준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