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美 코첼라 공연 성료
블랙핑크, 美 코첼라 공연 성료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3.04.23 18: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라이너 두번째 무대 … 핑크베놈 등 대표 히트곡 열창

 

걸그룹 블랙핑크가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헤드라이너(간판출연자)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블랙핑크는 22일 오후(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에서 두 번째 코첼라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5일 공연 이후 일주일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 블랙핑크는 `핑크 베놈'(Pink Venom),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뚜두뚜두' 등 대표 히트곡들로 축제 현장을 달궜다.

첫 등장에서 한국 전통 의상인 저고리와 두루마기를 연상시키는 무대 의상을 걸치고 나타난 블랙핑크는 전통 부채춤을 활용한 안무로 화제를 모았던 `탈리'(Tally) 무대도 다시 선보였다.

제니의 미발표 솔로곡 `유 앤드 미'(You and Me)와 지수의 `꽃', 리사의 `머니'와 로제의 `곤'(Gone) 등 각 멤버의 솔로 무대도 펼쳐졌다.

제니는 “우리가 가진 모든 걸 보여드리고 있다”며 열정을 보였고, 로제는 “지금 우리가 코첼라 무대에 서 있다는 것이 아직 믿기지 않는다”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포에버 영'(Forever Young)으로 피날레를 장식한 이들은 “아름다운 2주였다”며 코첼라 헤드라이너 무대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블랙핑크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올해 헤드라이너(간판 출연자)로 선정됐다.

오는 7월에는 영국의 대표적인 음악 축제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키벌'에서도 K팝 가수로는 처음으로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강희 2023-04-23 19:43:31
너무 멋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