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인디아나 존스 `전설의 귀환'
6월 인디아나 존스 `전설의 귀환'
  • 뉴시스 기자
  • 승인 2023.04.1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명의 다이얼' 메인 예고편 공개

 

오는 6월 개봉을 앞둔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 `인디아나 존스'의 다섯 번째 이야기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오는 5월 칸 영화제 프리미어 상영을 알린 데 이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인디아나 존스'(해리슨 포드)의 모습과 함께 흘러나오는 BGM `롤링스톤스(The Rolling Stones) - Sympathy for the Devil'이 흥미를 유발한다.

그를 찾아온 대녀 `헬레나'(피비 월러-브리지)가 “아버지께 듣자니 전쟁 때 기차에서 뭘 찾으셨다죠? 역사를 바꿀 수 있는 다이얼을”이라고 묻자 “네 아버지를 미치게 만든 물건을 왜 찾는 거야?”라고 대답하는 `인디아나 존스'의 말은 이들을 새로운 모험으로 이끌 `운명의 다이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이 물건을 찾는 또 다른 세력이 등장, `인디아나 존스'와 `헬레나'를 쫓는 모습이 펼쳐진다. 지상부터 상공, 해상까지 넘나드는 스케일 속에서 휘몰아치는 액션 장면들은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을 향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더불어 “전설이 운명을 마주하다”라는 문구와 `인디아나 존스'의 “난 평생 이걸 찾아 헤맸어”라는 대사는 시리즈의 오랜 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다. 웅장하게 펼쳐지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메인 테마곡은 영화를 기디리게 한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