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시장 후보 민주 이재관·국힘 박상돈 필승 다짐
천인시장 후보 민주 이재관·국힘 박상돈 필승 다짐
  • 이재경 기자
  • 승인 2022.05.15 18: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지선 천안시장 선거에 출마한 박상돈 국민의힘 후보와 이재관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주말에 각각 발대식과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박상돈 후보는 15일 천안시 쌍용동 라마다앙코르호텔 2층 선거사무실에서 ‘다시천안캠프’ 발대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서청원 국민의힘 당대표,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 이명수 국회의원, 박찬우 전 국회의원, 성무용 전 천안시장을 비롯 당직자 및 당원, 지지자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박 후보는 “지난 2년간 많은 성과를 이뤘으며 시정 연속성을 위해 다시 한번 시민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출마했다”며 “한번의 기회를 더 주시면 혼신을 다해 다시 뛰는 천안을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말하며 필승을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 천안시장 이재관 후보는 앞서 14일 서북구 불당동에서 천안시장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문진석, 이정문 국회의원과 시장 경선에 참여했던 이규희, 김연, 장기수, 김영수, 인치견, 황천순, 한태선, 이종담 후보를 비롯 당원, 지지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캠프 관계자는 “경선에 참여한 8명과 천안에서 출마한 시도의원 후보자들도 모두 한자리에 모여 충남도지사 재선과 천안시장을 되찾아오기 위해 최일선에서 뛰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천안 이재경기자(선거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영순 2022-05-15 22:30:50
박상돈 천안시장후보님 침매검사좀 받아보심이 어떠신지요,지인들의 말에의하면 침해끼가 상당히 심하다고하는데 천안67 만시민을위해 불출마하심이 어떠실지 심히 천안시민의 한사람의로써 걱정이 많이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