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층 생활 안정 돕기 '한마음'
소외층 생활 안정 돕기 '한마음'
  • 박명식 기자
  • 승인 2021.10.24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2022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충청타임즈-㈔징검다리-CJB청주방송 공동 주최
음성군, 30일간 모금 진행
조병옥 음성군수(오른쪽 두번째)가 최용락 군의회 의장, 기관단체 등 모금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옥천군 제공
조병옥 음성군수(오른쪽 두번째)가 최용락 군의회 의장, 기관단체 등 모금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옥천군 제공

 

(사)징검다리와 CJB청주방송, 충청타임즈가 공동 주최로 개최한`2021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순회모금행사'가 지난 22일 음성군청 로비에서 개최됐다. 이번 순회모금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속에서 별도의 식전행사 없이 진행됐다.
이날 모금 행사에는 조병옥 군수를 비롯해 최용락 군의회 의장, 기관단체, 주민들이 적극 참여해 연탄 한 장의 훈훈한 이웃사랑을 전달했다.
이날 모아진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의 겨울철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한 연탄과 겨울 난방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병옥 군수는 “코로나19라는 유례없는 위기 속에서도 음성군은 사람이 소중한 평생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점점 쌀쌀해 지는 날씨 속에서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이 어려운 이웃의 따듯한 겨울나기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음성군은 오는 30일까지 비대면으로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순회모금(모금계좌 이용)을 진행한다.

/음성 박명식기자
newsvic@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