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가족여행은 충주로"
"이번 주말 가족여행은 충주로"
  • 최윤호 기자
  • 승인 2007.04.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건강체험 한마당 14일까지 열려
충주시민의 화합과 건강을 위한 2007시민 건강체험 한마당 행사가 지난 12일 오전 11시 호암지 다목적체육관에서 기관단체장, 시민, 학생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한 개막식을 갖고 3일간의 축제에 들어갔다.

<관련사진 1면>

오전 10시 식전행사로 행사장 상공에선 관광홍보단의 동력 페러글라이딩 비행쇼가 60분 동안 펼쳐져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행사장 내에서는 민속보존회의 풍물공연으로 행사의 흥을 높였다. 개막식에는 김호복 충주시장의 대회사에 이어 황병주 충주시의회 의장, 정우택 도지사, 이시종 국회의원 순으로 축사와 격려사를 통해 시민 한마당 행사를 축하했다.

한편, 2부 행사로 체육관 광장에선 관내·외 초청인사 및 시민 등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충주시민 화합을 위한 비빔밥 시연회가 열렸으며, 오후 1시에는 읍·면·동 제조팀과 어린이스포츠댄스, 로맨스그래이팀, 밸리댄스팀이 참여하는 제3회 주민체조발표회가 열려 즐거움을 제공했다.

이번 건강체험 한마당 행사에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13일은 장애우 한마음체육대회, 14일은 시민한마음 걷기행사와 시민건강 자전거 대행진이 각각 열리며 건강·다가족 사진콘테스트와 음악치료관은 행사기간 내내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