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온라인 참여형 물 절약 캠페인
K-water(사장 최계운)가 올 연말까지 온라인 참여형 물 절약 캠페인 ‘K-water BANK 시즌 2’를 진행한다. 캠페인은 모바일 등을 이용해 K-water 공식 블로그(blogkwater.or.kr)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참여자는 K-water BANK 로그인을 통해 매일 물 절약 실천내용 체크와 물 절약 관련 게임을 통해 포인트(물방울)를 쌓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해외 사회공헌 활동, 사랑나눔 의료봉사, 물 과학 체험교실, 청소년 리더 발굴 꿈토링 등에 사용토록 마련됐다.
이와는 별도로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키자니아 할인권, 댐주변지역 친환경농산물 할인구매 혜택과 K-water BANK 내에서 펼쳐지는 여러 이벤트에 따른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3월 한달간 ‘K-water B
ANK 시즌 2’ 론칭과 2014년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기념해 총 322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키자니아’는 어린이 직업 체험형 테마파크로, 90여개의 현실세계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