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재미두토끼'가족 영화' 대세
감동·재미두토끼'가족 영화' 대세
  • 충청타임즈 기자
  • 승인 2013.02.07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영화 소개
짧은 연휴라고는 하지만 가족, 친척, 친구 등 보고 싶었던 이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설 명절이 설레고 반가운 것은 아닐까. 주말과 겹쳐 얼마 안되는 휴일이지만 극장가는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설 연휴기간 진한 감동과 재미로 우리의 지친 어깨에 힘을 불어넣어 줄 개봉영화를 살펴보자.

◇ 베를린

거대한 국제적 음모가 숨겨진 운명의 도시 베를린. 그 곳에 상주하는 국정원 요원 정진수는 불법무기거래장소를 감찰하던 중 국적불명, 지문마저 감지되지 않는 일명 ‘고스트’ 비밀요원 표종성의 존재를 알게 된다. 그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뒤를 쫓던 정진수는 그 배후에 숨겨진 엄청난 국제적 음모를 알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위기에 빠진다.

한편 표종성을 제거하고 베를린을 장악하기 위해 파견된 동명수는 그의 아내 연정희를 반역자로 몰아가며 이를 빌미로 숨통을 조이고, 표종성의 모든 것에 위협을 가한다.

표종성은 동명수의 협박 속에서 연정희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서 그녀를 미행하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아내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국제적 음모와 각자의 목적에 휘말려 서로를 쫓는 이들의 숨막히는 추격전!

2013년,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 뽀로로 대모험

진정한 슈퍼썰매 챔피언을 향한 최고의 대결!

슈퍼썰매 챔피언이라는 꿈을 간직한 뽀로로와 친구들은 허풍쟁이 배달왕 거북이들로부터 슈퍼썰매 챔피언이 되기 위해 특별훈련을 받게 된다.

그리고 난생 처음으로 뽀롱마을을 떠나 얼음나라 ‘노스피아’로 꿈을 이루기 위한 대모험을 떠난다. 그러나 언제나 모두를 괴롭히는 악당 불곰 푸푸의 계략으로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뽀로로와 친구들은 착한 마음이 나쁜 마음보다 언제나 강하다는 걸 보여줄 수 있을까

◇ 7번방의 선물

흥행킹 류승룡!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딸바보’로 돌아오다!

최악의 흉악범들이 모인 교도소 7번방에 이상한 놈이 들어왔다!

그는 바로 6살 지능의 딸바보 ‘용구’!

평생 죄만 짓고 살아온 7번방 패밀리들에게 떨어진 미션은 바로 ‘용구’ 딸 ‘예승’이를 외부인 절대 출입금지인 교도소에 반.입.하.는.것!

2013년 새해, 웃음과 감동 가득한 사상초유의 합동작전이 시작된다!

◇ 다이하드

뉴욕만으로는 너무 좁지!

맥클레인X맥클레인의 국제 테러 진압이 시작됐다! 미국 전체를 누비며 우연찮게 테러를 진압해온 뉴욕 경찰 존 맥클레인. 하나뿐인 아들 잭이 러시아에서 사건에 휘말렸다는 소식을 듣고 난생 처음 해외로 날아간다.

하지만 잭을 만나러 가던 중, 눈 앞에서 대형 폭탄 테러가 발생하고,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극한 상황 속에 재회한 맥클레인 부자. 게다가 아들 잭은 모스크바에서 작전을 수행 중인 CIA 요원임을 알게 된다.

놀라움도 잠시, 도심 곳곳에서는 다시금 무장 테러단의 공격이 이어지고, 고집스럽고 물불 안 가리는 아들로 인해 이번에도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된 존 맥클레인은 마침내 잭과 힘을 합쳐 역대 최악의 테러리스트에 맞서게 되는데….

◇ 남쪽으로 튀어

못마땅한 건 안 하고, 할말은 하는 이 시대의 갑, 최해갑 가족이 온다!

못 마땅한 건 안하고, 할 말은 하며 살고 싶은 최해갑(김윤석)과 가족들. 너무 애쓰지 않아도, 남들과 달라도 잘 살수 있다고 믿는 그들은 행복을 찾아 남쪽 섬으로 떠난다.

그러나 평화로운 생활도 잠시, 섬을 뒤흔드는 뜻밖의 사건에 부딪히게 되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