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콜백서비스 교육
고객 만족 콜백서비스 교육
  • 충청타임즈 기자
  • 승인 2006.08.02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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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상당경찰서
청주상당경찰서(서장 이세민)는 1일 오전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콜백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사로 나선 충북경찰청 김병욱 경무계장은 콜백 서비스에 대해 담당자 부재지, 소관부서를 잘못 전화한 경우 등 사례를 중심으로 대응요령에 대해 설명하고, 민원인 친절 응대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콜백 서비스는 행정편의 중심의 전화민원 응대에서 탈피, 업무 담당자가 민원인에게 직접 전화하여 답변하는 수요자 중심의 '콜백 제도'를 실시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획기적으로 제고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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