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 만들고… 오감이 쑥쑥
읽고 만들고… 오감이 쑥쑥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0.07.25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지역 도서관 특강 다채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 도서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특강을 개설한다.

동구지역 도서관의 여름방학 특강은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학습 기회 및 폭넓은 학습경험 제공을 통해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운영된다.

용운도서관은 세계문화체험 학습북 만들기, 즐겁게 떠나자 신문 속으로, 먼나라 이웃나라 이야기, 신화속 역사읽기 등 7개 강좌가 마련된다.

가오도서관에서는 훌륭한 과학문화유산, 재미있는 환경이야기 등 4개 강좌가 운영되며, 가양도서관은 도자기 체험, 수리수리 나도 마술사, 내주머니 속에 경제가, 그림책과 만나는 놀이세상 등 7개 강좌가 마련된다.

판암도서관은 ITQ 파워포인트, 한글 2007로 작품만들기 등 2개 강좌가, 성남도서관에서는 동화로 배우는 경제이야기, 동화속 주인공체험 동극교실 등 2개 강좌가 각각 개설된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개강 전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동구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donggu.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동구 도서관은 단순히 책 읽는 공간을 넘어 문화강좌, 인형극, 영화상영 등 주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지역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