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한 새내기들 대학생활 첫발
풋풋한 새내기들 대학생활 첫발
  • 오정환 기자
  • 승인 2009.02.15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대, 단대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공주대학교(총장 김재현)는 대학에 첫발을 내딛는 신입생들에게 학사행정 및 대학 생활을 이해하고, 소속감과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200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리엔테이션은 각 단과대학별로 나누어 인문사회과학대학을 시작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도고 토비스 콘도에서 실시한다.

또한 사범대학, 자연과학대학, 영상보건대학이 17일부터 19일까지 충주호리조트에서 실시하고, 예산캠퍼스 산업과학대학은 18일부터 20일까지 도고 토비스 콘도에서, 천안에 소재하고 있는 공과대학은 18일부터 20일까지 보은 I사랑 유스호스텔에서 각각 실시한다. 오리엔테이션 행사는 학생지원처 김연승 처장을 비롯한 학무위원, 각 단과대학 학장, 학과장, 교수, 조교, 신입생 및 재학생 등 3400여명이 참가한다.

이날 김재현 총장은 환영사를 통하여 "인생의 중요한 시기인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여러분의 미래를 준비하고 설계하는 데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 세계의 무대에 우뚝 설 수 있는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할 예정이다.

공주대학교는 각양각색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학소개 및 대학생활 안내뿐만 아니라 신입생들에게 활력을 심어주고, 보람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새롭게 대학생활을 시작하는 새내기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오리엔테이션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