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카지노’ 사전예약 5일 만에 조기 마감, 연일 오픈런 이어져
㈜선양소주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소주 ‘선양’ 의 팝업스토어 ‘선양카지노’ 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선양소주가 전국 GS25 편의점에 업계 최저가로 선보인 ‘선양’ 640㎖ PET 제품이 지난 3월 출시 이후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은데 힘입어 도심 속 카지노라는 이색 콘셉트로 운영됐다.
‘선양카지노’ 는 젊은층의 호기심을 이끌며 사전 입장예약이 5일 만에 조기 마감되 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픈 첫날부터 오픈런이 연일 이어지며 ‘선양카지노’ 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팝업스토어에는 18일간 1만2200여명의 누적 방문객이 다녀가며 지난해 하반기 진행한 팝업스토어 ‘플롭선양’ 에 이어 연타석 팝업 흥행을 달성했다.
‘선양카지노’ 는 단순 체험을 넘어 실제 카지노처럼 조성된 게임존에서 다양한 게임에 베팅하고 현장 에서 ‘선양’ 을 맛보고 즐기면서 도심 속 카지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게임을 통해 모은 칩을 굿즈로 교환할 수 있도록 구성해 방문객들에게 호응을 얻기도 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매력과 함께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제품력까지 입증한 ‘선양’ 은 전국 GS25 편의점에 이어 전국 GS더프레시 슈퍼마켓까지 유통망을 넓혔다.
선양소주 관계자는 “선양카지노 팝업스토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컸던 만큼 주류시장에서 ‘선양’ 의 입지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유통망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대전 한권수기자 kshan@cctim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