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 최고 복지는 가족사랑
가정의 달 … 최고 복지는 가족사랑
  • 엄경철 기자
  • 승인 2024.04.28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유씨피 어린이날 초청행사 … 600여명 특별한 추억 선사
더블유씨피와 더블유스코프코리아 임직원과 가족들이 행사장에서 활짝 웃으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더블유씨피 제공
더블유씨피와 더블유스코프코리아 임직원과 가족들이 행사장에서 활짝 웃으며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더블유씨피 제공

 

더블유씨피와 더블유스코프코리아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앞둔 지난 27일 더블유스코프코리아 청주사업장에서 회사 및 협력사 직원, 가족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날 가족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버블쇼, 서커스, 마술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인생네컷 포토존, 캐리커쳐, 웰컴선물 증정, 미션게임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됐다.

특히 어린이들이 가상현실로 부모님의 일터를 볼 수 있도록 VR 회사투어를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또한 충북안전체험관에서 진행한 소방안전교육을 통해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최원근 더블유씨피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의 복지 향상과 사기 진작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직원과 가족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고 뿌듯함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가족친화기업이 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더블유씨피와 더블유스코프코리아는 2차전지용 분리막을 개발, 생산, 판매하는기업이다. 충주와 청주에 각각 생산거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세계 최장 5.5m 광폭 분리막 설비라인을 운영하는 등 초격차 기술력과 생산능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메이저 배터리 제조기업에 프리미엄 분리막 제품을 적시에 공급하며 끊임없이 성장해 온 기업이다.

/엄경철 선임기자

eomkccc@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