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축제 홍보·마케팅 활동 `맞손'
동행축제 홍보·마케팅 활동 `맞손'
  • 엄경철 기자
  • 승인 2024.04.24 19:1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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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중기청 - ㈜블루웨일브루하우스 업무협약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24일 (주)블루웨일브루하우스와 행축제 홍보 및 마케팅 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한 듯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공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24일 (주)블루웨일브루하우스와 행축제 홍보 및 마케팅 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한 듯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공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충북중기청)는 ㈜블루웨일브루하우스와 24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동행축제 홍보 및 마케팅 활동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블루웨일브루하우스는 2017년 수제맥주 불모지인 충주에 가장 처음 생긴 수제맥주 양조장으로 지역 농산물인 쌀, 밀, 꿀 등 활용해 맥주를 만들고 있다. 코로나19로 매출이 급감해 힘든시기를 보냈으나 지난해 동행축제 특별판촉전 참가 등을 통해 2022년 대비 매출을 30% 증가했다. ㈜블루웨일브루하우스는 이러한 성과를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확산하기위해 5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전 품목 1000~6000원 할인, 선물세트(4ea, 5ea) 특별할인 등 할인판매 마케팅과 동행축제 홍보에 동참하기로 했다.

충북중기청은 5월 동행축제를 충북도민체전과 괴산 빨간맛 페스티벌 등과 연계해 개최한다.

/엄경철 선임기자

eomkccc@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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