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상담센터 체계·전문적 운영
나이스 상담센터 체계·전문적 운영
  • 홍순황 기자
  • 승인 2024.02.13 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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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교육원 상담경력자 배치 … 맞춤형 지원 서비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원장 신명희, 이하 세종교육원)이 나이스(NEIS) 사용자 지원 중심 운영과 효율적인 업무처리 지원을 위해 올해부터 `나이스 자체 상담센터 위탁용역'을 체결해 운영한다.

현재 나이스 상담센터는 △교무업무 △학교행정 △일반행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자 맞춤형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종교육원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나이스 자체 상담센터 운영을 위해 올해 1월 9일부터 상담센터 전문인력 상담경력자 3명을 배치해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상담실 전용 전화번호로 3대(902-1336~1338)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상담센터는 세종교육원 나이스 업무담당자들과 관련 업무 협업을 통해 전문성을 신장하고 동반 상승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다.

먼저, 교직원 업무경감을 위해 질의 전화(게시판 포함)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하고 FAQ(자주 하는 질문) 책자를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는 등 나이스 사용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한발 더 나아간다는 방침이다.

/세종 홍순황기자

sony2272@cc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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