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천안에서도 프로축구 관람하자
이제 천안에서도 프로축구 관람하자
  • 이재경 기자
  • 승인 2023.01.2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티FC 시즌권 판매
2023시즌 K리그2에 참가하는 천안시티FC의 홈경기 시즌권 판매 시작
4가지 권종, 27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구매 가능

 

이제 천안에서도 프로축구를 즐길 수 있다. 2023시즌 동안 천안시티FC의 홈경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멤버십 판매가 시작된다.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시즌 멤버십을 구입할 수 있다.
멤버십을 구입한 회원에게는 2023시즌 천안시티FC가 치르는 K리그2 및 FA컵 등 홈경기 전체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K리그2 경기만 해도 18번의 홈경기가 열리는 만큼 천안시티FC의 경기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멤버십 구매를 통해 50% 이상의 할인과 함께 다양한 구단 굿즈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시즌 멤버십은 VIP, W석, E석, 어린이로 세분화되며 각각의 가격과 제공 혜택 또한 상이하다. 100매 한정으로 판매되는 VIP 멤버십은 지정석을 비롯해 유니폼, 롱패딩, 사인볼, 머플러 등 구단 용품 교환권이 함께 제공된다. W석 멤버십에는 사인볼, 머플러 교환권에 더해 유니폼 할인권을 증정한다. E석과 어린이 멤버십에는 사인볼과 어린이 티셔츠 교환권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 지정석은 100매 한정인 만큼 서두를 필요가 있다.
한정 수량의 멤버십 구매 기회를 놓쳤더라도 당일권 구매를 통해 천안시티FC의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를 이용할 경우 경기장 입장이 보다 수월해 질뿐더러 할인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특히 2023년은 연고 지역인 천안시가 시로 승격된 지 60주년이 되는 해로, 이를 기념해 천안시민들에게는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즌 멤버십 구매는 다음 달 13일까지 가능하다. 오는 3월 1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개막전 홈경기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현장에서 수령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3월 6일부터 순차적으로 우편 배송할 예정이다. 2023 시즌 천안시티FC의 멤버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채널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안 이재경기자
silvertide@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