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청 마라톤동호회, 지역축제 홍보 팔걷어
홍성군청 마라톤동호회, 지역축제 홍보 팔걷어
  • 오세민 기자
  • 승인 2007.09.11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청 마라톤동호회가 지역축제 홍보에 발벗고 나섰다.

군청 직원들로 구성된 마라톤동호회(회장 박도선)는 앞으로 개최될 2007 홍성 내포사랑큰축제와 오서산 산악마라톤대회 홍보를 위해 지난 1일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를 홍보기간으로 정하고 전국 마라톤 대회를 현장 순회하는 홍보활동에 들어갔다.

지난 1일 2007 시흥 오이도 바닷길 하프마라톤축제, 9일 청양구기자축제마라톤대회, 오는 16일 제8회 대전마라톤대회, 30일 제5회 청원생명쌀 대청호 마라톤대회, 10월 3일 2007 국제평화기원마라톤축제, 10월 7일 제5회 육군총장배 전국하프마라톤대회, 10월 14일 동아일보2007백제마라톤대회 등 모두 7개 대회장을 순회하며 맨투맨 홍보 활동을 활발히 펼친다.

이번 홍보활동은 대회장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에게 홍보물을 집중적으로 배부하고 터미널, 역, 백화점 등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홍성에서 개최되는 축제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이끌 계획이다.

한편 이번 홍보활동에는 군청 마라톤동호회와 홍주마라톤동호회 등 마라톤동호회관련단체에서 동참하고 있어 지역축제를 알리는데 홍성마라톤의 단합된 힘을 보여주고 있다.

박 회장은 “이번 홍보투어는 홍성내포큰사랑축제를 통해 살아 숨쉬는 역사를 체험하고 서민중심의 내포문화의 의미를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계기로 홍성군을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