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철 지난 상품 싸게 팔아요"
[유통가 소식]"철 지난 상품 싸게 팔아요"
  • 장영래 기자
  • 승인 2007.08.13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마지막 여름상품 세일
본격적인 휴가철이 중반기에 들어서고 무더위가 한참인 가운데 대전지역 유통업계는 가을상품으로 가을맞이 채비와 함께 막바지 여름상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함태영)은 가을 상품으로 교체되는 시기를 노려 여름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실속파들을 위해 층별로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여름상품 뿐 아니라 사계절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볼만한 행사로 1층에서는 새단장 오픈한 화장품 브랜드에서 다양한 메이크업쇼와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6일까지 패션슈즈 초대전을 진행해 뚜띠 숙녀화, 닥스제화 숙녀화, 탠디 신사화를 판매한다.

5층에서 진행되는 여름셔츠, 타이 마감전이 진행되고, 16일까지 갤럭시 셔츠 고별전을 통해 갤럭시 셔츠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스포츠 매니아를 위해 6층에서는 아웃도어 초대전을 통해 밀레 등산화인 블랙야크 피에르가르뎅 티셔츠 에이글 가방이 판매되고, 7층 이벤트홀에서는 이동수골프 사계절 이월 특집을 통해 바지, 니트, 점퍼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8층 행사장에서는 16일까지 크레이브 창립 9주년 축하 페스티벌을 진행해 할인행사와 함께 첫 구매고객에게는 정상상품 5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금액대별로 구매고객에게 야생화접시, 한국도자기 홈세트, 전기생선구이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