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디자인하는 제품은 기존 에쎄 8개 패밀리브랜드 중 '에쎄 순' 및 '에쎄 순 0.5'를 제외한 나머지 6개 브랜드(Gold, Classic, Menthol, Lights, Field, One)로 담배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기존 서로 다른 패턴의 제품디자인에 통일성을 부여하고 새로운 트렌드에 맞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개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쎄의 제품명 로고를 굵고 강한 하나의 이미지로 통일시켰으며, 엠블렘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개선함과 함께 바탕 이미지를 영어 소문자 esse를 형상화해 처리하였다.
또한 블루, 레드, 옐로우, 그레이 등 6가지의 서로 다른 디자인 컬러를 적용해 각 브랜드별 차별화를 꾀했다.
저작권자 © 충청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