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지도자부여군연합회 활력화 대회 개최
한국농촌지도자부여군연합회 활력화 대회 개최
  • 이은춘 기자
  • 승인 2021.11.1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쌀 기탁식, 쌀 품평회 부대행사 다채롭게 펼쳐

 

한국농촌지도자부여군연합회는 지난 8일 한국농촌지도자부여군연합회 활력화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과학영농의 선도 실천과 농업 경쟁력 향상의 핵심 주체로서 농촌지도자회 조직과 회원의 역량 강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활력화 대회에는 2019년도부터 3년차 추진하고 있는 농촌지도자회 활력화사업 성과전시가 병행됐다.
농촌지도자회 활력화 사업은 회원 간 공동 활동으로 협동심을 배양하고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농촌지도자 회원의 풍부한 경험으로 고품질 쌀을 생산한 결과에 대해 품평회를 열어 1년간 노력한 우수 농업기술을 공유하고 평가하는 자리가 펼쳐졌다.
또한, 이 자리에는 농촌지도자회에서 직접 재배한 쌀 2,000kg을 관내 어려운 이웃에 기탁하는 사랑의 쌀 기탁식이 진행돼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하종성 회장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자체활동 행사가 많이 축소되어 아쉬움이 많았는데 적절한 시기에 많은 분들의 호응 속에서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나눔행사를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하 회장은 “앞으로도 농촌지도자부여군연합회에서는 지역사회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행사를 다양한 실천을 통해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부여 이은춘기자 
yflee58@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