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통대전'과 함께 할 기업·단체 모십니다”
“`온통대전'과 함께 할 기업·단체 모십니다”
  • 한권수 기자
  • 승인 2020.04.2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다음달 출시 지역화폐 동행협약 대상 모집


인센티브 혜택 등 제공 …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 당부
대전시가 지역화폐 `온통(On通)대전' 과 함께할 동행 협약 대상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대전 지역화폐 `온통(On通)대전' 을 활성화하는데 함께 하는 기관·기업·단체로, 협약 후 임직원의 온통대전 카드 발행, 직원·기업의 화폐 구매, 시민홍보 협조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전시민과 함께 동행하는 약속을 이행하게 된다.

모집은 상시 진행되며, 5월 출시 즈음에 맞춰 동행협약에 함께하는 대상과 함께 1차 협약식을 가질 예정이다.

시는 협약 대상 임직원의 온통대전 카드발급에 편의를 제공하고, 기관(단체)구매 시에는 제공되지 않는 인센티브를, 기업명의로 기부할 수 있도록 지역화폐로 추가 지급한다.

또 `온통대전' 앱에 협약기업 리스트와 협약사항을 공개해 홍보를 지원한다.

유세종 일자리경제국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많은 기관과 기업이 관심이 필요하다” 며 “온통대전을 많이 이용할수록 대전 지역경제가 살아날 것” 이라고 말했다.

대전지역화폐`온통(On通)대전' 을 함께하고 싶은 기관·기업·단체는 대전시 소상공인과(042-270-35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기존 7월에서 5월로 앞당겨 출시되는 `온통대전' 은 충전식 선불카드로, 대전지역 내 카드단말기 소지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출시 후 2개월까지 최대 15%까지 캐시백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대전 한권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