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연속 수상 쾌거 … 소비자 신뢰도·고유성 등 호평
서산의 대표 축제인 `서산국화축제'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대표브랜드에 4년 연속으로 선정되며 명실공히 전국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8일 서산국화축제가 서울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축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및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에서 서산국화축제는 소비자 브랜드 신뢰도, 이미지, 만족도, 축제의 고유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제22회 서산국화축제'는 오는 11월 1~10일 개최될 예정이며 시는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국화미로정원, 태극마크 산책로, 돼지, 백조, 돌고래 등의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새로운 볼거리로 관람객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김성태 기술보급과장은 “4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서산국화축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며 “올해로 22회가 되는 이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산 김영택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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