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화력 유소년 스포츠 활성화 앞장
당진화력 유소년 스포츠 활성화 앞장
  • 안병권 기자
  • 승인 2019.04.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소년 Golden 글러브 사업 일환 합덕초에 1천만원 전달
당진화력본부가 지난 22일 합덕초등학교 야구부에 1000만원을 지원한 뒤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당진화력본부가 지난 22일 합덕초등학교 야구부에 1000만원을 지원한 뒤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동서발전㈜ 당진화력본부는 지난 22일 합덕초에서 지역 체육인재 양성을 위한 `유소년 Golden 글러브 사업'을 시행했다.

`유소년 Golden 글러브 사업'은 당진화력에서 올해 처음 시행하는 사업으로 지역 유소년 야구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계획됐으며 당진교육지원청의 추천을 받아 29년 역사의 합덕초 야구부를 지원한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당진화력본부 김용기 대외협력실장과 합덕초 김계순 교장, 김일권 당진시 야구협회장과 학부모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김용기 대외협력실장은 “당진화력에서 지역 유소년 축구, 골프 등 다양한 체육활동 육성에 많은 지원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 인기 스포츠인 유소년 야구부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고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낼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당진화력본부는 2005년부터 계성초와 신평중 축구부를 후원하고 있으며 향후 비인기 종목 및 장애인 스포츠 등 다양한 체육활동 지원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지역사회 조성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당진 안병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