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솔로 1년만에 컴백 … 음원차트 1위
수지 솔로 1년만에 컴백 … 음원차트 1위
  • 뉴시스
  • 승인 2018.01.23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멜론 등 6곳 석권 … 29일 전체 공개

수지가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수지가 22일 오후 공개한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가 23일 오후 현재 멜론 등 6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수지는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 1집 선공개곡 `행복한 척'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데 이어 1년여 만에 가수로 성공적인 컴백을 했다.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다. 복잡 미묘한 감정의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하며 수지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췄다.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사랑했던 남녀의 행복했던 순간과 이별의 슬픔이 교차된다. 곡의 애절한 느낌과 조화를 이룬다. JYP 및 수지의 유튜브 계정서 1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중이다. 윤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앗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수지의 선공개곡 발매에 이어 22일 오후 9시에는 자사 및 수지의 SNS에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라이브 클립 영상도 공개했다.

오는 29일 공개 예정인 수지의 이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외에도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 `소버',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실린다.

JYP는 “수지는 앨범 기획 및 제작 전반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냈다”면서 “특히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도 하면서 작사가로서의 재능도 뽐냈다”고 소개했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