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민원행정서비스 만족
아산 민원행정서비스 만족
  • 정재신 기자
  • 승인 2016.02.15 1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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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축률 75%… 지난해比 6% ↑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지난 1월 민원사무처리상황 확인·점검 분석결과 신속한 민원행정 서비스제공으로 민원처리 단축률이 대폭 향상돼 시민들의 민원행정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시에 따르면 지난 1월 중 처리기한 있는 민원접수 건수는 6060건으로 전월대비 958건이나 증가했으나 단축률은 오히려 23%나 향상된 75%로 지난해 1월과 비교해도 접수건수는 1312건이나 증가했으나 단축률은 6%나 향상됐다고 밝혔다.

이번 단축률 향상은 인허가 전담부서 및 민원 후견인제 운영을 통해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고 민원 처리상황을 수시로 모니터링 실시한 것을 꼽고 있다.

/아산 정재신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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