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학교 평생교육원 경제전문가 과정 개설
대전대학교 평생교육원 경제전문가 과정 개설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3.09.09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박계홍)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경제전문가 과정’ 강좌을 개설했다.

학기제로 운영되는 경제전문가 과정 제1기에는 70여명이 입학했으며, 교육기간은 12월 26일까지다.

경제전문가 과정은 자산의 관리·운영·증식을 위해 경제의 운영관리를 이해하고, 부동산·경매·금융·증권 등에 관한 종합적 실전분석으로 효율적인 투자안목 배양 및 재산증식을 도모한다.

특히, 타 CEO 과정과 차별화를 위해 실전위주의 프로그램으로 편성했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입학한 제1기 입학생들은 매주 목요일 저녁 대전대 둔산캠퍼스에서 강의가 진행하게 된다.

경제전문가 과정의 특징은 각 재테크 분야별 최고 권위자로 구성된 교수진 구성, 분야별 체계적인 맞춤식 교육을 통한 운영원리 및 시장분석 능력 배양, 실전투자를 위한 정보제공과 사례분석 위주의 교육을 통한 사고력 증진 등이다.

또 자산운영의 효율적 관리능력 배양 및 경제 전문가 양성, 교수진·자문위원단·원우회 간 상호 인적교류를 통한 정보교류, 연 2회 수료생 배출로 총동문회 결성 및 인적네트워크 형성을 통한 동문회를 활성화 시킨다는 계획이다.

박계홍 원장은 “대전대 평생교육원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서 경제과정을 개설했으며, 앞으로도 대전대는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대학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