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 "8월 10일 결혼합니다"
이병헌·이민정 "8월 10일 결혼합니다"
  • 노컷뉴스 기자
  • 승인 2013.06.06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 함께 할 것 약속… 자필편지로 팬들에 알려
배우 이병헌(43)이 연인 이민정(31)과의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자필로 알렸다.

이병헌은 5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지금 일본에 있습니다. 여러분께 제일 먼저 저의 근황이나 소식들을 알리고 기쁨을 함께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었지만, 오늘 아침 의도치 않게 언론을 통해 소식이 전해졌고, 공식발표를 서두를 수밖에 없는 상황에 이제야 뒤늦게 여러분께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서로의 인연이 닿아 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한 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동료인 이민정과 8월 10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공식발표 후 이미 여러 지인들로부터 놀랐다는 이야기와 더불어 축하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적잖이 놀라운 소식이었으리라 생각됩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결혼이라는 개인사와 상관없이 저는 배우 이병헌으로서 쉬지 않고 꾸준히 좋은 작품에 임할 것입니다”라며 “지금 오르고 있는 이 산의 정상이 어디인지 알 수 없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여러분과 함께 오르려고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양측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결혼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처음 열애설이 불거진 지 4개월 만인 지난해 8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열애사실을 알렸고, 1년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