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 써보세요"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 써보세요"
  • 남경훈 기자
  • 승인 2013.04.21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충북고객본부 10곳서 홍보
4종 구성… 이월 혜택도 사용 가능

KT 충북고객본부는 휴대폰의 음성 통화 요금 부담을 줄인 파격적인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를 22일 출시한다.

KT가 선보인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는 67, 77, 97, 129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해당 요금제 모두 무제한 음성통화를 무선뿐 아니라 유선까지 확대하고, 망내외 구분없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SMS/MMS 및 joyn 문자채팅을 포함한 모든 문자도 망내외 구분 없이 완전 무제한 제공한다.

네가지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은 각각 5GB, 9GB, 17GB, 무제한이며 타사 요금제 대비 더 많거나 최소한 동등한 데이터 량을 제공한다는 게 큰 강점이다.

더구나 KT 만의 데이터 이월 또는 안심차단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무선 데이터를 더욱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24개월 약정 시 요금제에 따라 각각 1만6000원에서 3만원까지 요금할인이 적용되며, ‘완전무한 67’ 요금 이용 시 월 5만1천원으로 완전한 유무선 음성통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만 1000원의 합리적인 요금으로 타사 유무선까지, 진정한 무제한 음성통화를 실현할 수 있는 요금제를 홍보하기 위해 충북고객본부 소속 200여명의 직원들은 요금제 출시 전인 지난 19일부터 청주시 성모병원 앞, 충주시 성서동 제 1 로터리, 제천시 중앙로 1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10개 지역에서 홍보물과 사탕을 나누어 주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하기도 했다.

권태일 충북고객본부장은 “고객이 요금 부담 없이 마음껏 통화, 문자,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진정한 통신요금 인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