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의료기관 인증 총력
국제의료기관 인증 총력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2.05.03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병원 12주년 기념식
"우리를 믿고 찾는 환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국제의료기관평가(JCI)를 꼭 통과합시다."

3일 건양대병원에서 열린 개원 12주년 기념식에서 김희수 총장, 박창일 의료원장을 비롯해 400여명의 교직원들은 올해 국제의료기관평가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다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호흡기내과 최유진 교수를 비롯해 83명이 10년 장기근속상을 받았으며, 암센터 개원 및 국내 의료기관평가 인증에 기여한 안병익 건설본부장과 이미향 QI팀장 등 9명에게는 공로상이 각각 수여됐다.

아울러 고객의 소리를 통해 병원발전을 위해 조언을 해준 이중노씨(35·충남 금산)등 환우 3명에게도 감사패를 증정했다.

박창일 의료원장은 "지난 12년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모든 교직원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며, 새로운 도전을 위해 다같이 힘을 모으자"라고 말했다.

지난해 건양대병원은 의료서비스 개선에 초점을 맞춰 방사선 암치료장비인 레피드아크와 128채널 듀얼 CT 등 최첨단 의료장비를 갖춘 암센터 개원을 비롯해 전자의무기록시스템(EMR) 구축, 국내 의료기관 평가 인증을 받은바 있다.

한편, 건양대병원은 개원 12주년을 맞아 오는 29일 환자들의 쾌유를 기원하는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