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으뜸이상
고객감동 으뜸이상
  • 박병모 기자
  • 승인 2011.11.0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우체국 김현주·최천호씨
진천우체국(국장 홍석원)은 매월 고객에게 감동과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노력한 '고객감동 으뜸이'를 선정해 격려와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2일 이달의 고객감동 으뜸이로 선정된 집배업무를 맡고 있는 우편물류과의 최천호씨(대리)는 평소 집배업무를 충실히 하면서 고객편의주의 업무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영업과에 근무하는 김현주씨(대리)는 능숙한 업무처리 대처능력을 갖추고, 고객의 대기시간을 단축, 양질의 우편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체국 이미지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이달의 '고객감동 으뜸이'로 선정됐다.

고객감동 으뜸이로 선정된 김현주 대리는 "우정국 사원으로서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당연한 일인데 으뜸사원으로 선정되어 무척 기쁘다"며 "이를 계기삼아 더욱 열심히 고객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