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랑아산병원 힘찬 재도약
한사랑아산병원 힘찬 재도약
  • 정재신 기자
  • 승인 2011.04.10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증축완공기념식 개최
MDCT 등 최첨단 장비 도입

아산 지역민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의료진과 최상의 시스템으로 장난 10생간 지역 의료를 선도해 온 한사랑아산병원이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지역민을 맞을 준비가 한창이다.

한사랑아산병원은 환자들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첫 번째 준비로 최첨단 의료장비를 도입했다.

도입된 최첨단 의료장비인 MRI(자기 공명 영상진단 장치)는 Echelon 1.5T 성능의 고급 진단 장비로 기존 MRI에 비해 신호의 세기와 선명도가 2배 이상 높아 인체의 모든 미세 구조를 정확하게 진단하며 짧은 검사시간으로 환부의 정확한 진단과 상태를 알아낼 수 있다.

또한 뇌혈관영상, 뇌 확산 강조영상, 전신척추영상 등 촬영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며 방사선을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에 따른 위험 및 피폭 없이 환자들에게 보다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함께 도입된 MDCT(다중검출 전산화 단찼ㅤ영) 장비 역시 Hitachi사의 고급장비로 기존에 보급된 CT에 비해 많은 양의 검사 정보를 받아들여 짧은 시간에 훨씬 더 선명한 영상(0.625mm크기까지 구별)을 얻어낼 수 있으며, 3차원 영상으로 장기와 대장 등 정확한 검사가 가능해졌다

또한 한사랑아산병원은 건강증진센터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전문성을 강화했다.

최첨단 검사장비인 MRI, MDCT 등을 통해 검사의 질을 높였으며, 검진실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편리하게 검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검진자 개개인에게 종합검진프로그램 외에 개별검진항목을 구성하여 개개인에 맞춘 검진프로그램이 가능하며 각 분야별 최고의 임상전문의가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른 맞춤식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검진 후 특정 질병이 발견되는 경우 병원 내 외래진료 및 전문센터로 바로 연계하여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사랑아산병원은 최상의 의료서비스와 제공과 더불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매월 테마가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며, 오는 5월에는 증축 완공에 맞춰 아산지역 주요인사와 지역민이 함께 참여하는 병원증축완공기념식을 가질 계획이다.

기념식에서는 기존의 축하화환대신 기증이 가능한 물품을 받아 지역 내 시설에 기증하는 도네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가정의 달을 맞아 병원과 가족사랑의 주제로 한 사생대회 및 공모전도 함께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