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 최대 교육인프라 제공한다
충청권 최대 교육인프라 제공한다
  • 안정환 기자
  • 승인 2010.06.07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지웰시티 에듀센터 9월부터 운영
신규 분양 계약자 교육비 무상 지원도

청주시 복대동 대농지구에 조성중인 국내 최대복합단지 지웰시티에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지웰시티 에듀센터'가 설치된다.

㈜신영(대표 정춘보 회장)은 국내 최고 명품주거단지에 걸맞은 3300㎡ 규모의 지웰시티 에듀센터를 오는 9월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충청권 최고 수준의 교육시설인 지웰시티 에듀센터는 강남 수준을 뛰어넘는 면학분위기를 조성해 새로운 교육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했다.

단지내 대형 상업시설인 지웰시티 몰에 들어서게 될 지웰시티 에듀센터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수준을 능가하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종로엠스쿨, 능률교육, 스와튼어학원 등의 최우수 강사진으로 구성된 유명학원이 직접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유아대상 조기 영재교육부터 중고생을 위한 선행학습까지 다양하고 특화된 교육서비스로 구성했다.

지웰시티 에듀센터 교육프로그램은 지웰시티 입주민은 물론 세입자에게도 제공되며, 신규 분양 계약자에게는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등 5과목의 교육비를 입주기간 종료일부터 2년간 무상으로 지원한다.

신규계약 가구당 1명씩 한 달여의 해외연수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매월 1회 이상 국내 최고의 유명강사 특강도 진행한다.

신영 나세찬 부사장은 "대치동 수준을 뛰어넘는 교육서비스 제공으로 입주민 사교육비 절감 및 자녀교육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며 "이로써 지웰시티가 고급 주거단지의 필수조건인 교육인프라를 구축해 명품 주거단지로서의 면모를 더욱 빛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웰시티는 단지 내에 솔밭중학교가 지난 3월 개교한 바 있고 솔밭초등학교가 오는 9월 개교하는 등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청주시 복대동 국내 최대복합단지 지웰시티에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지웰시티 에듀센터'가 9월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