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빛나는 얼굴로 파티퀸 변신
연말, 빛나는 얼굴로 파티퀸 변신
  • 충청타임즈
  • 승인 2009.12.22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메이크업 화려한 분위기 연출
겨울 메이크업은 연말 파티나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많은 만큼 남의 시선을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이 필요하다.

반짝반짝 빛나는 펄 메이크업으로 눈과 볼, 입술 등에 돋보이게 하는 화장법을 권한다. 펄 메이크업은 화려한 파티장 분위기와 화려한 옷에 잘 어울린다.

펄 메이크업에 성공하려면 촉촉한 피부 만들기가 필수다. 유분과 수분 균형을 잘 조절해야 하며 베이스 제품을 얇게 펴 발라 투명함을 연출한다. 잡티와 다크서클 등은 컨실러를 이용해 감춘다.

펄 메이크업은 대개 눈의 이미지를 살려 화이트와 은은한 핑크가 메인 컬러가 되고 여기에 퍼플을 포인트컬러로 한다. 하얀 눈이 햇빛을 받아 반사되면 광채를 발하든 펄 메이크업 역시 컬러보다는 펄감이 강조된다.

화이트는 하이라이터, 얼굴전체에 생기를 주는 블러셔는 핑크로, 퍼플은 아이 섀도우로 매치하면 얼굴 전체적으로 빛을 발하는 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펄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또렷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 눈썹 모양을 최대한 살려 자연스럽게 아이브로를 칠한다. 위·래 속눈썹에 꼼꼼하게 발라 한올 한올 또렷하게 마무리해 준다

스모키의 섹시함을 강조한 아이라인의 선은 약간 도톰하면서 끝을 살짝 끝 치켜올리듯이 올려주어 눈매를 강조해 준다.

'눈물효과' 화장은 눈 앞머리 부분이 반짝거리게 표현, 마치 눈물이 금방이라도 흐를 것 같은 청순한 느낌을 내는 메이크업 방법이다.

립그로스는 립스틱에 비해 색상이 약하므로 어느 정도 발색이 되는 제품을 고를 필요가 있다. 핑크빛 립스틱 위에 같은 계열의 립글로스를 덧발라주는 것도 방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