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축제-진로 광고협약
보령머드축제-진로 광고협약
  • 오종진 기자
  • 승인 2009.06.09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축제. 보령머드축제가 소주 대표 브랜드인 '참이슬'1억병을 통해 홍보된다.

9일 보령시(시장 신준희)는 주식회사 진로(천안지점장 장주호)와 제12회 보령머드축제 광고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주) 진로에서 생산되는 '참이슬' 병소주 1억병에 보조상표(백라벨·사진)에 보령머드축제 홍보문구를 넣어 전국 유통망을 활용 홍보한다.

지난해도 '참이슬' 1억병 머드축제를 홍보한 바 있는 (주)진로는 이외에도 축제 홍보와 업무지원에도 적극 협조키로 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광고협약으로 소주 대표 브랜드인 '참이슬'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보령머드축제가 홍보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