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찬송 내장된 전자사전 출시
성경·찬송 내장된 전자사전 출시
  • 김금란 기자
  • 승인 2009.02.02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 '바이블딕 250' 4개 국어사전 등도 수록
성경과 찬송가가 내장된 전자사전 '바이블딕 250'(사진)이 출시됐다.

IT 마케팅 전문업체 제이씨현시스템은 최근 전자성경과 다국어 사전을 동시에 지원하는 유디아(Udea) 바이블딕(BibleDic) 판매에 들어갔다.

대한성서공회의 개역개정판 한글성경 신·구약 66권과 영어성경 신·구약 66권을 동시에 수록한 유디아 바이블딕 250은 성경의 장·절 단위 검색뿐만 아니라 특정 단어를 이용한 텍스트를 검색할 수 있다.

일례로 '하나님'이란 말이 몇 번 나오는지, 낙타가 어디에 등장하는지 검색으로 파악할 수 있다.

또한 가정예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대한찬송가공회의 찬송가 오디오 558곡도 음악에 맞춰진 가사와 함께 수록해 언제 어디서든 이어폰이나 내장된 스피커로 감상할 수 있다.

바이블딕 250은 전자사전 전문업체의 제품답게 전자사전 부문에 있어서도 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의 4개 국어 사전을 통권으로 수록했으며, 어학 및 회화 학습에 필요한 총 41종의 콘텐츠를 탑재하고 있다.

특히 영어, 중국어 사전부에는 생생한 원어민 발음과 TTS 기능을 동시에 탑재하여 사전 및 영어성경의 정확한 발음학습이 가능하다.

이밖에 경제용어, 시사용어, 성경의 등장인물과 지명, 신학용어사전도 내장돼 있어 신학생들이 사용하기에 유용하다.

바이블딕은 주요 인터넷 쇼핑몰과 기독교 온라인 전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